손상된 부위에 뿌리는 콜라겐 함유 의료기기 런칭,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 > VLOG

본문 바로가기

손상된 부위에 뿌리는 콜라겐 함유 의료기기 런칭,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0회 작성일 23-08-31 09:18

본문

11c977a492cd49d3374e62daa5944de2_1693441384_9383.PNG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스프레이 형태의 의료기기로서 1도 화상, 수술 후 상처, 찰과상 등의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상처의 보호 및 습윤 환경 유지를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이다. 피부 장벽이 손상된 상처 부위 및 가려움을 동반하는 건조한 부위 등에 미세 분사 방식으로 부드럽게 분사되며 90초안에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피부 회복을 도와준다.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에는 의료용 콜라겐 성분과 핵심 특허 성분인 DERMA-CLERA® 가 함유되어 있다. 사용된 콜라겐은 일본Nitta Gelatin 사의 원료로Porcine 진피 유래로서 생체조직공학용으로 사용되는 원료이다.Porcine 진피 유래의 콜라겐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아텔로콜라겐의 형태로서, 주로 ‘힘줄 및 인대의 재생 목적’ 및 ‘주름 개선 목적’의 의료기기에 사용이 되며 세포 증식의 작용으로 손상된 조직의 치료와 보강 목적으로 사용된다.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는 손상된 부위에 빠르게 피부 보호막을 형성함으로서 피부 복원을 도와준다.

 

함께 사용된 DERMA-CLERA®는 천연 유래 성분으로 Cynanoside F 및 Sinapic acid 가 함유되어 있어 빠른 상처 회복, 아토피성 피부염 및 가려움 개선 등 피부 질환 개선 효능이 탁월하다. 관련 연구 내용은 2022년 Antioxidant 저널 (IF 7.65) 에 게재된 바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특허 등록이 완료 되었다. 이 외에도 덱스판테놀, 히알루론산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개선 및 건조 피부의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는 4가지 생물학적 안전성 평가인 급성 전신 독성 시험, 세포 독성 시험, 피부 감작성 시험, 피내 반응 시험을 통과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하여 모든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는 30g, 100g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 되어 피부 병변 부위의 면적에 따라 필요한 용량 만큼 선택이 가능하며, 병원에서 진료 후 구매하여 진료 내역서 등의 보험사별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실비 보험이 가능하다.  


‘베리큐어’ 는 손상된 피부의 정상화를 위한 (주)메디포의 메디칼 브랜드로, 베리큐어 로션 엠디, 베리큐어 리치크림 엠디 등의 제품이 출시되어 많은 환자들의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주)메디포는 건강한 피부 재건를 위해 천연물 화학 및 최첨단 생명공학 기술을 토대로 인체 피부를 연구하는 기업이다. 피부 소양증 전문 연구소를 개소해 아토피, 건선, 화상, 흉터 등과 같이 소양증을 동반하는 피부 질환의 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완성된 제품의 균일한 품질 유지를 위해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정(GMP)’을 받은 시설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관리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메디포 사업자 등록번호 671-88-01963 대표 김남경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내면 거두단지1길 52 메디포 전화 033-263-2030 이메일 kimnk@medipeau.co.kr 팩스 0505-055-203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보책임자명

Copyright © (주)메디포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