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 GMES 2023서 '베리큐어(BARRICURE)' 브랜드 소개해... “가렵고 자극받은 피부에 도움”
작성일 23-10-19 19:0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636회 댓글 0건본문
(주)메디포는 9월 21일(목)부터 22일(금)까지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상설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9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GMES 2023)’에 참가했다.
㈜메디포(MEDIPEAU)는 20년 피부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병 예방 및 치료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피부질환에 특화된 핵심 특성을 이용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료기기를 개발한다.
가려운 피부 개선용 의료기기 브랜드 'BARRICURE'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브랜드로 출시된 BARRICURE MD의 제품은 피부건조증, 아토피피부염, 가렵고 자극받은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소개됐다. 현재 피부과, 화상센터, 방사선치료클리닉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역시 베리큐어(BARRICURE) 로션 엠디를 주력 소개했다. 이 제품은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의 보호를 위해 사용된다.
베리큐어 리치크림 엠디는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 또는 가려움을 동반하는 건조한 피부를 위해 사용된다. 아울러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는 1도 화상, 수술 후 상처, 찰과상 등의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상처의 보호 및 습윤환경 유지를 위해 사용된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s://kr.aving.net)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